본문 바로가기

IT관련이야기

IL의 카카오톡 pc버전 탐방기!

얼마전 pc버전 선착순 인가 당첨 됬었는데...

공부&게임 을 핑계로 안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컴퓨터 잡은김에 카카오톡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바로 다운로드가 되더라고요

 

그러면 리뷰 시작합니다!

 

뭔가 어색 로그인 화면...

폰으로는 전번만치면 인증받고 바로쓸수있는데...

그래서 순간 아이디가 생각이 안났던;;

설정에 카카오계정 설정가니 있더라고요 하하...

p.s 아이디 비번 입력하면 인증하라고 나와요... 집에서할때 1번만 인증하는것도 있고

pc방같은 공공장소에서 쓸수있도록 1회 인증도 있더군요...

네이버 라인도 그렇고 폰에 카톡안깔려있으면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아쉽네요..

(블루스텍이 있긴하지만)

 

화면은 거의 비슷하네요 ㅎ

이름이랑 상태메세지 가려주는건 센스!

친구수를 공개하기엔 너무적다는...

 

채팅방! 거의 똑같네요 ㅎ

이것도 물론 매너~

대화방입니다

생각보다 친숙한?(블투키보드로 자주해서인가?!)

 

이렇게 이모티콘도 다지원이되네요 ㅎ

 

더보기 화면 거의 같네요

 

여러가지 기능?

 

 알림설정 이건 오른쪽아래에 메세지가 떠요

 

도움말 인터넷으로 떠서 아쉽..

 

버전 정보!

 

설정창 1

 

 설정창2

 

설정창3

 

 단축키도 있네요 활용하면 좋을것같네요

 

공지사항...

공지사항도 인터넷으로 떠서 좀 아쉽...

 

카톡pc버전의 제일 아쉬운점은

아마도 라인처럼 윈도우8용앱이 없다는게...

카톡도 점점 발전하면서 윈8용도 만들겠죠 하하

이제 카톡쓰기가 좀 편해질것 같네요

 

다운로드 링크: http://app.pc.kakao.com/talk/win32/KakaoTalk_Setup.exe

 

다보셨으면 한번씩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됩니다!

 

                                                                  

 

그럼이만~

 

P.S. 배경화면에 있는건 신경쓰지 맙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