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의 일상

랩소디 퍼펙트 틈새수납장 600 좋아요

이사를 하고 주방에 수납장이 부족하여서
뒷베란다에 김치냉장고 옆 공간에 수납장을 넣을려고 하다 찾은 제품입니다!

남는 공간이 65cm 정도 되어서 길이가 600mm인 랩소디 틈새수납장을 구입했습니다

깊이가 깊은것 좁은것 두종류가 있던데 깊은 퍼펙트로 구입하였구요 좁은건 퍼펙트s 라고 팔더라구요

뭔가 좁은거 이름이 s라서 더 좋아보이네요 ㅋㅋㅋ

 

지방 거주하고 있는데 7일 주문하여 오늘 15일 받았습니다 10일정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이렇게 배달 하러 오신분이 넣어주고 가셨습니다

여유공간 살짝 있고 딱 맞네요!

그리고 추가 판자 3개는 나사랑 함께 따로 들고 오셨더라구요

 

그래서 나사를 직접 박고 선반도 직접 얹어서 물건 좀 넣어봤습니다!

이게 위쪽

이게 아래쪽

확실히 깊은장이라서 그런가 물건이 안쪽으로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생각보다 깊어서 그런가 안쪽에 들어간 물건은 까먹고 못 꺼낼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공간 활용하기 좋은 틈새장 완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