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의 일상

바른씨 숙성 생연어 500g 구매 후기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566713353

저번달에 사먹고 이제야 남기는 리뷰입니다

여러군데 숙성 생연어를 사먹어 봤는데 가격 대비 바른씨가 젤 괜찮은거 같아서 1~2달에 한번정도 주문해 먹습니다

500g 2개를 구매해서 하나는 오자마자 바로 먹고 하나는 냉장고에 넣어둿다가 2일 뒤에 먹었네요


이렇게 그냥 집에 있는 칼로 썰어도 먹음직스럽게 썰려서 연어는 슬라이스 보단 통 필렛으로 된걸 구매하는걸 선호 하는 편입니다

썰어서 회로도 먹고 조금 더 잘게 썰어서 밥도 비벼먹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연어는 고지방 저단백이라고 해서 다이어트 중인 지금도 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네요

그리고 바른씨 판매페이지에 30분 냉동했다가 썰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번에 한번 도전해볼려고 하네요

숙성 생연어 고민 중이면 바른씨 추천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