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의 일상

WD Elements 10TB 구매 + Gammaxx 400 v2 구매

아마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으로 WD Elements 10TB 를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만 했었는데 이제야 구매를 하게됬네요

배송비 까지 19만원 정도 나왔네요

우리나라 였으면 뽁뽁이가 더 있었겠지만 종이박스안에 이거 하나만 딱 들어있었네요

분해전.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더군요 역시 3.5 인치 외장하드

가지고 있는 외장하드도 많고, 전원도 연결해야 되서 잘 되는지 확인 후, 바로 적출 했습니다.

넉넉하게 용량이 늘어났습니다

파일 옮기고 백업하고 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썻네요

 

얼마전에 컴퓨터를 구매하고 처음으로 써멀을 새로 발라줬는데 할인 한다고 하길래 충동구매 해버린 겜맥스 400 v2

처음 구매한 사제쿨러여서 설명서를 보고도 햇갈렸는데 생각보다 쉽게 설치 했습니다

온도는 청소후 써멀만 발랐을 때 40~70도 정도 까지 나오더니

쿨러 교체 후에는 최소 30도 내외에 cpu-z stress 버튼 누르고 5분정도 놔뒀는데 55도도 안넘어 가네요

확실히 기쿨에서 체감이 있긴 하네요

 

pc로 크게 하는 일이 없어 아직 바꿀 생각이 없는데 자꾸 돈을 쓰게 되네요 ㅋㅋㅋ